Quantcast

‘로맨스의 일주일’ 장희진-소진-임주은, 두근두근 셀레이는 마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성민 기자) 장희진, 소진, 임주은이 로맨스남을 기다리는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오는 2월 9일(목) 오후 6시, 8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4’는 첫 회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배우 장희진은 “진짜 떨린다”며 로맨스남과의 만남을 앞둔 심정을 전했다. 또한 장희진은 “축구선수인데 셰프이고 잘생긴 한국말 할 줄 아는 사람이면 좋겠다”며 자신이 바라는 로맨스남의 모습을 그렸다.
 
장희진-소진-임주은 /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장희진-소진-임주은 /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이어 ‘로맨스의 일주일’ 시리즈로는 최초인 아이돌 출신 걸스데이의 소진은 로맨스남과의 만남에 대해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소진은 “남자 만나러 스페인에 가다니 떨린다”며 수줍은 소녀의 모습을 보였다. 끝으로 배우 임주은은 “좋은 인연이 되길 바란다”며 설렘 가득한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세 주인공이 로맨스남을 찾기 위해 스페인에서 고군분투하는 장면을 담고 있어 어떻게 첫 만남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로맨스남으로 추정되는 사람들로부터 꽃을 받고 있는 세 주인공의 모습이 포착되어 시청자들의 설렘지수를 높였다.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시리즈는 스타들이 일주일간 낯선 장소에서 로맨스를 펼치는 리얼 로맨스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9일(목)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