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고인’ 한규원, 본방사수 독려와 함께 대본 인증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성민 기자) 신인 배우 한규원이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출연을 앞두고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6일 한규원의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피고인’ 출연을 앞두고 있는 한규원의 대본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규원은 극 중 펜싱선수 이찬영의 편안한 사복차림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규원은 피고인 5화의 대본을 손에 들고 다정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는 특유의 건강한 미소와 에너지는 보는 사람마저 미소 짓게 만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규원 / 스타하우스 ENT
한규원 / 스타하우스 ENT
 
‘피고인’을 통해 안방극장에 첫 데뷔하는 신인배우 한규원은 쟁쟁한 오디션 경쟁을 뚫고 발탁된 만큼 훤칠한 마스크에 다부진 눈빛과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한편 한규원의 출연을 앞둔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은 딸과 아내를 죽인 살인자 누명을 쓴 검사 박정우(지성 분)가 잃어버린 4개월의 시간을 기억해내기 위해 써 내려 가는 처절한 투쟁 일지이자, 세상 모두를 속인 충격적인 악인 차민호(엄기준 분)를 상대로 벌이는 강렬한 복수 이야기로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