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랑’ 서예지, 날개 단 눈부신 존재감 디테일 연기력…‘감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화랑에서 신국의 공주 숙명으로 분해 열연중인 서예지의 존재감이 빛났다. 자신의 뜻하는 바에 대해서는 절대 망설이지 않는 당찬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남다른 연기력을 뽐내고 있는 것.
 
지난 ‘화랑’에서 숙명은 선우(박서준 분), 아로(고아라 분), 삼맥종(박형식 분) 사이에서 얽히고 설킨 복잡한 관계를 매우 입체적으로 보여주는 캐릭터 이다.
 
어머니를 닮아 차갑고 냉정하기만 한 카리스마 공주의 모습을 보였고, 선우에게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지지만 아로와의 관계를 알고 괴롭히는 이기적인 모습도 선보였다.  또한, 얼굴없는 왕 오라버니 삼맥종을 정체를 궁금해 하는 모습을 드러내며 숙명의 심리를 디테일하게 묘사해 호평을 받고 있다.
 

‘화랑’ 서예지 / KBS2 ‘화랑’
‘화랑’ 서예지 / KBS2 ‘화랑’
 
특히, 지난방송에서 숙명은 창(김민준 분)에게 농락 당하자 칼을 뽑아내며 던지는 장면에서 살기 어린 눈빛 하나, 표정 하나 섬세하고 밀도있게 표현해 극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회를 거듭할 수록 어떤 상황에서도 두려워 하지 않고 당당하고 위엄있는 숙명 캐릭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오늘 방송되는 15회에서는 숙명과 창의 깊어진 갈등의 끝은 어디 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숙명을 비롯한 남부여로 간 사절단에게 역대급 위기가 닥칠것을 예고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밤 10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