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계수’ 조윤희, 지승현 거짓말에 ‘분노+경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성민 기자) 배우 조윤희가 지승현에게 분노를 폭발시키며, 강렬한 엔딩을 장식했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47회에서는 조윤희(나연실 역)가 지승현(홍기표 역)이 자신의 아버지에게 신장을 떼어주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장면이 그려졌다.
 
기표는 연실을 자신을 만나주지 않자 동진(이동건 역)이 연실에게 모든 사실을 말한 것이 틀림없다고 생각했다. 앞서 연실의 아버지에게 신장을 떼어주지 않았다는 사실을 동진에게 들킨 상황. 이에 기표는 연실이 일하는 월계수 양복점으로 찾아가 용서해달라며 무릎을 꿇었다. 이어 그는 “양복점 사장이 너한테 무슨 말을 어떻게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나 정말로 네 아버지에게 신장 떼어주고 싶었어”라고 이실직고했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윤희-지승현 / KBS‘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화면 캡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조윤희-지승현 / KBS‘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화면 캡처
 
연실은 기표가 하는 말이 믿겨지지 않는 듯 “그게 무슨 말이에요? 그러니까… ‘우리 아빠한테 신장을 주지 않았다’ 이 말이에요?”라고 되물었다. 사실 연실은 기표가 자신에게 거짓말을 했다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던 것. 그제서야 연실이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다는 것을 눈치 챈 기표가 아차 싶은 듯 입을 꾹 다물었다.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연실은 눈가가 붉어진 채, 기표를 향해 “어떻게… 어떻게 그런 거짓말을 할 수가 있냐고!”라고 소리쳤다. 기표의 거짓말에 충격과 경악에 휩싸인 연실의 모습에서 극이 마무리 돼, 기표와의 악연이 이렇게 끝이 나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조윤희가 출연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