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승연-김창렬-성대현-남현희 등 겨울 막바지 연탄 나눔 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성민 기자) 배우 이승연과 DJ DOC 멤버 김창렬, 성대현, 펜싱 금메달리스트 남현희, 연예인 야구단 ‘조마조마’와 ‘폴라베어스’ 멤버들이 연탄 봉사 활동에 참여, 겨울 막바지 훈훈한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 4일 서울시 송파구 거여동 일대에서 진행된 (사)트러스트앤스마일의 연탄봉사 활동에 이승연과 DJ DOC 멤버 김창렬, 야구팀 ‘조마조마’의 성대현, 심현섭, 강성진, 유태웅, 이정용, 임혁필 등과 ‘폴라베어스’의 조빈, 이석훈, 민우혁 등이 참여했다.
 
이 지역의 기초생활보호대상자 50여 가구를 대상으로 연탄 1만 장을 기증하는 이날 행사에서 참여 연예인들은 교육복지법인인 (사)트러스트앤스마일의 임직원, 후원자들과 함께 각 가정에 연탄을 나르는 작업을 펼쳤다.
 
이승연 / (사)트러스트앤스마일
이승연 / (사)트러스트앤스마일
성대현 / (사)트러스트앤스마일
성대현 / (사)트러스트앤스마일
남현희 / (사)트러스트앤스마일
남현희 / (사)트러스트앤스마일
김창렬 / (사)트러스트앤스마일
김창렬 / (사)트러스트앤스마일
강성진 / (사)트러스트앤스마일
강성진 / (사)트러스트앤스마일
조빈 / (사)트러스트앤스마일
조빈 / (사)트러스트앤스마일
박광수-심현섭 / (사)트러스트앤스마일
박광수-심현섭 / (사)트러스트앤스마일
 
사랑의 연탄나눔은 (사)트러스트앤스마일이 동절기 봉사활동의 하나로 진행하는 행사로 현재까지 총 12회에 걸쳐 실시됐으며 겨울이 시작되는 12월과 연탄이 부족한 시기가 되는 2월에 각각 진행하고 있다.
 
특히 김창렬은 이날 자신의 아들과 동행, 함께 봉사활동을 펼쳤고 ‘조마조마’와 ‘폴라베어스’ 소속 연예인 선수들도 지인들을 대동, 총 240여명의 봉사자들이 연탄과 쌀을 전달했다.
 
한편, 이날 행사를 진행한 (사)트러스트앤스마일은 국내외 장학사업은 물론 각종 봉사와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교육복지법인으로 해마다 나눔콘서트와 연탄봉사, 지역사회공헌사업, 위기가정지원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