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듀엣가요제’ 이영현, 베스티 유지에게 “내가 너보다 얼굴은 이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듀엣가요제’에 이영현이 베스티 유지에게 외모자신감을 보여줬다.
 
3일 방영된 MBC ‘듀엣가요제’에서 이영현과 베스티 유지가 엄청난 무대를 보여줬다.
 
이날 무대를 마친 이영현에게 성시경은 “이영현씨가 유지씨에게 3가지 당부를 남겼다고 들었다. 치마입지 말 것, 타이트한 옷 입지 말 것, 10kg 찌울 것”이라고 폭로했다.
 

‘듀엣가요제’ 이영현-유지 / MBC ‘듀엣가요제’ 방송캡처
‘듀엣가요제’ 이영현-유지 / MBC ‘듀엣가요제’ 방송캡처
 
이를 들은 유세윤은 유지의 의상을 보더니 “오늘 굉장한 반항아 스타일”라고 놀려 웃음을 줬다.
 
이어 이영현은 “이렇게 말랐는데도 성량이 대단하다”라고 유지를 칭찬했다.
 
이영현은 “덩치 크다고 성량크다는 고정관념 버리시라 내가 뚱뚱하다고 잘하는게 아니다”라고 뜬금없이 버럭했다.
 
이를 본 성시경은 “이영현씨 그래도 10kg 빼셨다고 들었다”라고 영현을 달랬지만 그는“티가 안난대요 아직”라고 우울해했다.
 
이어 유지에게 “그래도 내가 너보다 얼굴은 이뻐”라고 다시 한 번 버럭해 큰 웃음을 줬다.
 
한편, ‘듀엣가요제’ 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MBC 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