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예은, ‘그 여자의 바다’ 주연 발탁…‘독립영화계의 샛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독립영화계의 샛별 배우 김예은이 ‘그 여자의 바다’ 주연으로 파격 캐스팅됐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의 여주인공 윤수인 역에 신인배우 김예은이 발탁되며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그 여자의 바다’는 6, 70년대를 배경으로 시대의 비극이 빚어낸 아픈 가족사를 딛고 피보다 진한 정을 나누는 세 모녀의 가슴 시린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다.
 

김예은 / 샛별당ENT
김예은 / 샛별당ENT
 
김예은이 맡은 윤수인은 고등학교 때까지 1등을 놓쳐본 적 없는 수재였지만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대학대신 공장의 경리로 취직해 꿈을 키우는 당찬 여성이다. 똑똑한 만큼 자존심도 세고 흐트러짐 없는 성품이지만 순탄치 않은 삶을 겪으면서 가슴 한 켠에 어두운 그늘과 아릿한 상처를 품고 사는 인물이다.
 
‘그 여자의 바다’를 통해 지상파 드라마에 처음으로 데뷔하는 김예은은 ‘환절기’, ‘연애영화’, ‘겨울꿈’, ‘은하비디오’, ‘일어나기’, ‘출사’, 등 다수의 독립 영화와 ‘양치기들’, ‘퇴마:무녀굴’ 등 장편영화에 출연하며 일상과 공포, 청순과 파격을 넘나드는 변화무쌍한 캐릭터들을 섭렵하며 탄탄한 연기내공을 쌓아왔던 상황.
 
김예은 자신이 연기자의 길을 스스로 개척해온 당찬 여성인 만큼 작품 속 윤수인을 공감 가는 인물로 재해석해내며 시청자들을 화면 앞으로 끌어당기는 명품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예은이 파격 캐스팅되며 기대를 더하는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는 ‘저 하늘에 태양이’ 후속으로 2월 27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