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과장’ 이일화, 박영규 부정행위 잡기위해 경리부 남상미와 손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김과장에서 이일화가 남상미와 손을 잡았다.
 
지난 1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김과장’(극본 박재범, 연출 이재훈 최윤석)에서는 장유선(이일화 분)이 건넨 제안을 윤하경(남상미 분)이 받아들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하경은 다친 김과장(남궁민 분)의 병문안을 다녀가며 장유선과의 만남을 떠올렸다. 장유선은 “부정회계를 만드는 주체들이 회사를 망쳐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TQ 그룹은 허물어져 가고 있는 것. 일단 내편이 돼 준다면 모든 걸 다 얘기해 준다”며 하경에게 자신의 편이 되어 줄 것을 부탁했다. 그러나 윤하경은 장유선에게 시간들 달라며 대답을 피했다. 
 
‘김과장’ 이일화, 박영규, 남상미 / KBS2 ‘김과장’ 방송캡처
‘김과장’ 이일화, 박영규, 남상미 / KBS2 ‘김과장’ 방송캡처
 
이후, 윤하경을 만난 장유선은 “나도 그들이 두렵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영원히 묻히는 게 더 두렵다” 며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이를 들은 윤하경은 장유선에게 “하겠다. 대표님 편이 되겠다”며 장유선과 함께 하기로 결심했다.
 
박회장(박영규 분)의 부인인 장유선과 TQ그룹의 소외된 조직인 경리부의 윤하경과 손 잡으면서 박회장과 그의 측근 들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궁금증이 높아져 가는 상황.
 
한편, KBS2 수목드라마 ‘김과장’은 돈에 대한 천부적인 촉을 가진 ‘삥땅 전문 경리과장’ 김성룡이 TQ 그룹에 입사하며 부정과 불합리와 싸우며, 무너져 가는 회사를 살리는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영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