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럴, ”아육대” 아이돌 피트니스 웨어로 뜨거운 관심

  • 최시율 기자
  • 승인 2017.01.31 16: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시율 기자] 데일리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MBC 설특집 2017 아이돌 육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육대"는 2010년 추석에 첫 방송해 7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아이돌 가수들이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도전하며 승부를 가리는 MBC 대표 명절 프로그램이다.
 
배럴을 착장하고 있는 모델 / 배럴
배럴을 착장하고 있는 모델 / 배럴

 
지난 1월 16일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사전 녹화를 마쳤으며, 배럴(BARREL)은 "아육대"에 참가한 아이돌 전원에게 특유의 컬러감과 스타일리시한 핏감이 돋보이는 후드티, 집업 자켓, 레깅스, 조거팬츠 등 피트니스 웨어를 선보여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배럴이 "아육대"에서 선보인 피트니스 웨어는 배럴의 끊임없는 노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탁월한 피팅감과 편안함으로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되어 있다. 또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모든 출연자가 착용한 화이트, 핑크 후드는 "아육대"를 위해 배럴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2층에 위치한 BARREL LAB에서 커스터마이징으로 특별 제작된 제품이며, 전체 출연진의 이름과 그룹명을 후드에 프린팅 하여 위트있는 제품을 선 보였다.
 
배럴 관계자는 "배럴은 워터 스포츠 카테고리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에서도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며,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하였다
 
한편, 30일 방송된 "MBC 설특집 2017 아이돌 육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는 기존의 육상, 양궁 리듬체조에 에어로빅을 더해 재미를 극대화했으며, 엑소(EXO),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여자친구 등 아이돌들이 착용한 모든 제품은 배럴 공식 홈페이지와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