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몰라패밀리 김재우, 스트라이크존 메이킹 필름서 대세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그게 바로 남자의 길’이라는 SNS 글로 대세로 떠오른 개그맨 김재우가 등장하는 바이럴 영상의 메이킹 필름이 공개되어 화제다.
 
김재우 / 스트라이크존
김재우 / 스트라이크존
 
김재우가 등장하는 스크린야구 업체 ‘스트라이크존’의 바이럴 영상 메이킹 필름이 공개된 것.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서 김재우는 진지와 코믹 포스를 오가며 연신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열연했다.
 
김재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를 비롯한 주변인들과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나 사진을 공유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많은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으며 광고계까지 섭렵하고 있다. 
 
지난 11월 공개된 스트라이크존 바이럴 영상에서 김재우는 나몰라패밀리 및 배우 강성진과 함께벤치클리어링, 데드볼 등 야구용어들을 언어유희를 통해 재미있게 소개하는 등 익살스러운 연기와 표정으로 총 165만 이상의 뷰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이번 바이럴 영상 브랜드인 스트라이크존은 스크린야구 시장의 리더 업체로 지난해 2월 런칭 이후 무서운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스트라이크존은 ‘신개념 놀이문화 공간’으로서 젊은 층을 겨냥하기 위해 나몰라패밀리 김재우를 비롯한, 스타들을 활용한 바이럴 영상과 이벤트를 진행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뉴딘콘텐츠 김형준 마케팅 팀장은 “김재우가 촬영 시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여준 센스와 재치를 그대로 보여줘 스텝들 모두 김재우의 팬이 되었다”며 “현장에서 즉석 애드리브를 연출하는 등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대세임을 다시 한번 실감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