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스’ 손은서, ‘눈물의 통화’ 감정 폭발…‘시청자 기대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소연 기자) 배우 손은서의 눈물의 통화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오는 4일 방송될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놓치지 말아야 할 소리-보이스’ 5회분에서 절박한 표정으로 눈물을 흘리고 있는 손은서의 모습이 포착돼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4회에서는 손은서가 자신과 통화중이던 동생이 납치를 당하는 믿을 수 없는 사건이 발생하자, 벌벌 떨며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대신 민첩하게 신고 전화를 거는 모습을 선보였던 터. 이후 이하나와 장혁이 속한 112센터 골든팀이 납치당한 은수의 동생 은별이를 본격적으로 찾아 나서면서 앞으로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던 바 있다.
 
‘보이스’ 손은서 / OCN ‘보이스’
‘보이스’ 손은서 / OCN ‘보이스’
 
손은서는 죽음의 위기에 몰린 동생에 대한 걱정으로 인해 극중 은수가 갖게 된 절박함과 슬픔, 애절함 등 복잡한 감정들을 오롯이 담아내는 완벽한 감정 연기를 펼쳐냈다. 손은서가 누구와 ‘눈물의 통화’를 하고 있는 것인지, ‘눈물의 통화’ 이후 동생을 무사히 만날 수 있을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토일 대세 드라마 OCN ‘보이스’ 5, 6회는 오는 2월 4일과 2월 5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