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캔디TV, ‘신입사원 홍나영 2’ 방영기념 OST 앨범 ”나에게 빠져들어”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채널의 신흥 강자인 캔디TV가 ‘신입사원 홍나영 2’ 방영을 기념해, 2월 1일 OST “나에게 빠져들어” 를 발매한다.
 
‘신입사원 홍나영 2’는 캔디TV의 파일럿 시즌에서 가장 큰 인기를 기록하며 캔디TV를 알리는데 가장 큰 공을 세운 효자 코너이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스토리와 톡톡튀는 주인공 신입사원의 사이다 직장생활을 그린 이야기로 인기를 끈 작품이다.
 
 
홍나영 / JG스튜디오
홍나영 / JG스튜디오
  
 
그 동안 "신입사원 홍나영 시즌2" 를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발매된 이번 OST "나에게 빠져들어" 는 "신입사원 홍나영"의 주인공인 "홍나영"과 소치동계올림픽 응원가"Fly Korea", SBS일일드라마 달려라장미OST "끝내자", KBS개그콘서트 301302 삽입곡"이불킥” 을 부른 가수 공휘의 듀엣곡으로 공휘가 직접 작사하고 "사랑인가봐", "더사랑" 등 작곡한 최순호 프로듀서가 작곡하여 호흡을 맞췄다. 
 
"신입사원 홍나영 2"는 1월 30일 예고편을 시작으로 캔디TV의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뿜, 유투브, 페이스북, 그리고 피키캐스트와 판도라tv에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나에게 빠져들어" 는 2월1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오픈된다.
 
"신입사원 홍나영 2"에서는 더 이상 신입사원이 아닌 "홍대리"로 돌아온 홍나영이 직접 부른 OST "나에게 빠져들어"는 직장인의 애환을 담은 공감 100%의 가사와 미워할 수 없는 이유있는 막말녀, 홍나영의 캐릭터가 그대로 녹여진 멜로디로 시즌 2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캔디TV의 유지민 책임PD는 "더욱 강력해진 홍대리로 돌아 온 홍나영의 목소리로 직접 부른 이번 OST는 뮤직비디오로도 제작될 예정이며, "신입사원 홍나영 2"의 에피소드에도 삽입되어 즐길 거리를 다양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기다려준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건강한 웃음으로 보답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6년 12월 24일 정규 시즌을 오픈 한 캔디TV는 첫 코너인 ‘짠돌 is 뭔들’ 을 성공적으로 연재 완료하고, 로맨스와 스릴러, 코미디를 아우르는 드라마 타이즈의 ‘코미니 드라마 2’, 그리고 ‘실시간 아바타 소개팅 2‘를 연재하며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