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박 2일’ 김주혁, 깜짝 등장 멤버들 세베 릴레이…‘웃음만발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1박2일에 김주혁부터 생각지 못한 돌발 손님까지 반가운 얼굴들이 대거 등장했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새해를 맞아 펼쳐진 ‘세배 많이 또 많이’ 특집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최근 눈이 휘날리는 아침에 한 자리에 모인 멤버들은 ‘세배 많이 또 많이’라는 특집 이름을 듣고 누군가를 찾아가 세배를 해야 됨을 직감했다. 이에 이번 주 방송에서 멤버 6인은 생각지도 못했던 반가운 얼굴들을 찾아가 세배 행렬을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1박2일’ 김주혁 / KBS2 ‘1박2일’
‘1박2일’ 김주혁 / KBS2 ‘1박2일’
 
특히 멤버들은 ‘구탱이형’ 김주혁을 습격해 폭소 가득한 현장을 만들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때 김주혁을 향해 “형님 장수무강 하십쇼~”라며 인사를 전하는 큰형 김준호를 시작으로 동생들은 무언가를 갈구하는 듯 세배를 이어갔다는 후문이어서, 어떤 현장이 펼쳐졌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때 김주혁은 “아.. 너희 모습 더럽다 진짜”라며 폭소를 금치 못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모두가 깜짝 놀랄만한 돌발 손님과의 만남이 성사되었다고 해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6인은 그를 따라 하며 성대모사를 하는가 하면, 숨길 수 없는 재치를 폭발시켜 현장의 모든 이들을 배꼽 쥐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돌발 손님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멤버들과 김주혁이 함께한 웃음 가득한 현장과 돌발 손님의 정체는 오늘(29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