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발칙한 동거’ 블락비(Block B) 피오, 홍진영-김신영을 들었다 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집주인 피오가 변화무쌍한 매력을 선보이며 방주인 누나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오늘 밤 11시 15분에 방송될 MBC 설특집파일럿 스타 리얼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집주인 피오가 변화무쌍한 매력을 폭발시키며 아침부터 놀람과 설렘으로 방주인 누나들의 정신을 쏙 빼놓는 모습이 공개된다.
 
‘발칙한 동거’는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스타들이 실제 자신이 거주하는 집의 빈 방을 다른 스타들에게 세를 주며 벌어지는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발칙한동거’ 피오-김신영-홍진영 / MBC ‘발칙한동거’
‘발칙한동거’ 피오-김신영-홍진영 / MBC ‘발칙한동거’
 
홍진영, 김신영 두 방주인 누나들과 떠들썩한 동거 첫 날을 보낸 집주인 피오가 아침부터 방주인 누나들의 마음을 '들어다 놨다'하며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을 폭발시켰다.
 
김신영이 준비한 정체불명의 야채주스를 두고 벌어진 홍진영과의 실랑이에서 피오는 거실 바닥을 뒹굴며 떼를 쓰는 홍진영에게 “메롱~”하며 귀여운 악동 표정으로 약을 올리는가 하면, 김신영 몰래 주방에서 벌어진 대치 상황에서는 혹시 홍진영이 다칠까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특히, 자신에게 꼼수를 부리려는 홍진영에게 조용하고 낮은 목소리로 "진영, 그만.."이라며 예상치 못한 말을 훅 던지며 상남자의 모습까지 보여준 것. 홍진영은 피오의 새로운 모습에 깜짝 놀란 표정으로 말을 잇지 못했다고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설 연휴를 유쾌한 웃음과 잔잔한 감동으로 가득 채워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오늘 28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