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설리(Sulli)-이현우(Lee Hyun Woo), '아름다운 그대에게' 예상치 못한 기습 스킨십 감행 [K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와 이현우가 아찔한 ‘에어백 포옹’을 나눴다.
 
▲ 사진=설리(Sulli), SM C&C

설리와 이현우는 오는 26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 제작 SM C&C) 13회에서 예상치 못한 기습 스킨십을 감행, 시청자들의 심장을 달달하게 만들 전망이다.
 
▲ 사진=설리(Sulli)-이현우(Lee Hyun Woo), SM C&C

설리와 이현우의 ‘에어백 포옹’은 이현우가 고장난 자전거를 타고 제어할 수 없는 거친 질주에 나선 설리를 발견하면서 이루어졌다. '일편단심 설리바라기' 이현우가 한 순간에 몸을 던져 설리를 끌어안고 일촉즉발의 위기에서 구해냈던 것. 달려가던 자전거를 잡으며 설리를 구출해낸 이현우는 설리를 안고 넘어지면서 발목이 접질리는 부상을 당하기까지 한다.
 
▲ 사진=설리(Sulli)-이현우(Lee Hyun Woo), SM C&C
▲ 사진=설리(Sulli)-이현우(Lee Hyun Woo), SM C&C

특히 이현우의 부상을 인해 이현우와 설리의 감정 변화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인해 천신만고 끝에 국가대표 축구 선수로 발탁된 이현우의 경기 출전 여부가 불투명해져 버린 것. 이와 관련 설리가 자신으로 인해 부상을 입게 된 이현우에게 마음을 쏟게 되면서 더욱 팽팽하게 전개될 설리, 최민호, 이현우의 삼각관계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 사진=설리(Sulli)-이현우(Lee Hyun Woo), SM C&C

설리와 이현우가 긴장감 넘치는 ‘에어백 포옹’을 나눈 장면은 지난 20일 경기도 이천에 있는 한 대학교에서 촬영됐다. 이 날은 ‘아름다운 그대에게’ 배우들을 응원하기 위해 최민호의 소속 그룹인 ‘샤이니’ 멤버들이 현장을 방문, 한층 활기찬 분위기가 조성됐던 상황. 설리와 이현우는 열정적인 연기로 ‘샤이니’ 멤버들의 감탄을 사는가 하면, 이들과 사이좋게 어울리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 사진=설리(Sulli)-이현우(Lee Hyun Woo), SM C&C

제작사 측은 “배우들의 발랄한 에너지가 체력적으로 심적으로 지칠 수밖에 없는 현장에서 큰 에너지원으로 작용하고 있다”며 “극이 후반부에 들어서면서 설리, 최민호, 이현우의 삼각관계가 더욱 흥미진진하게 전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일 방송된 ‘아름다운 그대에게’ 12회에서는 태준(최민호)이 은결(이현우)을 만나기 위해 밖으로 나가려던 재희(설리)를 가로막는 장면이 담겨져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고조시켰다. 세 사람의 예측불허 로맨스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13회는 26일 수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