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승혜, 디모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이상민-최희와 한솥밥’ (공식입장)

  • 노한솔 기자
  • 승인 2017.01.26 18: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한솔 기자] ‘미녀 개그우먼’ 김승혜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김승혜는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 2’ 등에 출연하며 미모의 개그우먼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으나, 8년의 경력을 뒤로하고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재데뷔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KBS ‘개그콘서트’, ‘연예가중계’ 등에서 활약하며 센스 있는 입담과 예능감을 뽐냈고, 2016년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그 능력을 인정받았다.
 
김승혜 / 디모스트ENT
김승혜 / 디모스트ENT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김승혜는 뛰어난 미모와 함께 개그,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할 수 있는 무한한 끼와 가능성을 지닌 인재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김승혜가 대중들에게 더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에 김승혜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되어 기쁘다. 소속사가 생긴 만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더욱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승혜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는 이상민, 김일중, 이지애, 최희, 공서영, 서유리, 김효진, 김준희, 천이슬, 오현민, 김지향 등이 소속되어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