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경재, 특검 최순실에게 “삼족을 멸하고 가족들을 파멸로 만들어 것” 폭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비선실세의혹’의 주인공 최순실씨의 변호를 맡고 있는 이경재 변호사가 특검의 수사에 인권침해가 있었다고 주장했다.
 
이 변호사는 26일 오전 11시 서울 서초구 법무법인 동북아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변호인들이 그간 특검에서 있었던 인권유린에 대해 재발 방지 요청을 했지만 오히려 사실을 호도하고, 언론을 통해 피고인을 비난하고 있어 진상을 알리고자 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특검은 피고인에 대해 지난해 12월 24일 22시 40분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변호인을 따돌리고 구속된 피고인을 신문했다”며 “이는 피고인의 변호인 조력권 행사를 방해한 직권남용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재 / MBN 뉴스화면 캡처
이경재 / MBN 뉴스화면 캡처
 
이 변호사의 주장에 따르면 특검은 이 시간동안 최씨에게 “박 대통령과 모든 면에서 공동체라는 것을 자백하라”며 여러번 소리를 질렀고 “삼족을 멸하고 모든 가족들을 파멸로 만들어 버릴 것이다”라는 폭언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경재 변호사는 특검이 “딸 정유라는 물론이고 손자까지 감옥에 가게 될 것”이라며 “대대손손 이 땅에 얼굴을 못들게 하고 죄인으로 살게 하겠다”는 언급이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마지막으로 “공포분위기에서 벗어나지 못한 피고인이 특검에 임의 출석하기를 기대할 수는 없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