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규재tv’ 박근혜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 “고생 무릅쓴 것 가슴이 미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박근혜 대통령이 설 연휴를 이틀 앞둔 25일 ‘정규재tv’와 기습 인터뷰를 진행했다.
 
박근혜 대통령은 한국경제신문 정규재 주필이 진행하는 인터넷 팟캐스트인 ‘정규재TV’ 인터뷰에 응했다.
 
그는 이날 1시간이 넘는 정규재와 인터뷰에서 ‘마약설’, ‘굿판설’, ‘정윤회 밀회설’, ‘정유라 친자설’ 등의 각종 루머를 해명했다.
 

‘정규재tv’ 정규제-박근혜 / ‘정규재tv’ 화면캡처
‘정규재tv’ 정규제-박근혜 / ‘정규재tv’ 화면캡처
 
특히 ‘세월호 7시간’ 의혹에는 “여성 대통령이 아니면 그런 비하를 받을 이유가 없다”며 ‘여성비하론’으로 참사 당일 행적 논란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또 박 대통령은 최근 촛불집회를 2008년 광우병 촛불집회와 비교하면서 “근거가 약했다는 점에서 서로 유사한 점이 있다”고 평가한 반면, 탄핵 반대 ‘태극기 집회’에는 “여러가지 고생도 무릅쓰고 나온다는 것을 생각할 때 가슴이 미어지는 그런 심정”이라며 보수층 챙기기에 나섰다.
 
이에따라 박 대통령은 탄핵심판 직접 출석이나 기자회견 등의 추가 대응을 검토해 여론전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여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