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하는 남자들’ 일라이, 막둥이 안테나’ 가동…‘예능감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일라이가 청각을 곤두세운 의욕 충만한 막내 매력을 선보인다.
 
오늘 24일(화) 방송되는 스타 살림남들의 살림 배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김승우-봉태규-문세윤-김일중과 유키스의 일라이가 부산의 김정태 집으로 ‘단체살림투어’를 떠나 폭소만발의 살림 배틀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일라이는 김승우의 부름에 1분 대기조로 변신해 누구보다 빠른 막내 본능을 뽐냈다. 특히 일라이는 ‘일라이’ 세 글자를 아무리 작은 목소리로 불러도 귀신 같이 캐치해내 기다렸다는 듯 김승우 앞에 모습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더욱이 김승우 부름에 달려온 일라이는 자동응답기처럼 “형님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를 연발하며 의욕 충만한 막내의 모습을 어필했다는 후문이다.
 

‘살림하는 남자들’ 일라이 /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살림하는 남자들’ 일라이 / KBS2 ‘살림하는 남자들’
 
그런가 하면 이날 김승우와 일라이는 나이를 넘어선 형아우 케미를 발산했다고 전해져 이목을 끈다. 김승우는 일라이 놀리는 재미에 푹 빠져 시도 때도 없이 일라이를 소환해 냈다.
 
특히 김승우는 일라이의 청력을 시험하기 위해 점점 더 목소리를 낮춰 부르더니 급기야 양 손을 모아 일라이 이름을 속삭여 폭소를 자아냈다. 이 가운데 일라이는 김승우의 부름 마다 “예 형님”을 연발해 살림남들을 초토화 시켰다는 전언이다.
 
화요일 밤의 맛깔 난 웃음을 책임지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은 오늘 24일(화)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