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한채영, 편안함과 스타일 살린 ‘귀성길 패션’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다가오는 설 연휴, 귀성길 패션을 체크할 시기가 왔다. 이때 장시간 이동 할 때는 편안한 옷차림을, 격식을 갖춰야 하는 가족 모임에는 단정한 옷차림으로 귀성길 패션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신원의 이사베이에서 한채영 화보 속 퍼 베스트와 트위드 코트 아이템을 활용한 설 명절 귀성길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1#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인 귀성길을 위한 ‘퍼 베스트’
 
색다른 모습으로 귀성길에 오르고 싶다면 퍼가 가미된 베스트를 활용하자. 과하지 않은 퍼 스크랩이 멋스러운 이사베이의 퍼 베스트는 적당한 길이감으로 활동적이면서도 손 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화보 속 한채영처럼 레이어드 재킷과 베스트의 톤을 맞추고 강렬한 색상의 티셔츠를 매치하면 귀성길 스타일에 화사함을 살릴 수 있을 것.
 

한채영 / ㈜신원 이사베이
한채영 / ㈜신원 이사베이
 
이와 함께 무난한 듯 독특한 아이템으로 스타일에 개성을 더해보는 것도 좋다. 복 주머니 형태가 감각적인 미니 버킷백과 밴딩이 가미된 회색 슬립온은 세련미를 배가시킨다. 또 흰색 가죽 손목 시계로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면 편안함은 유지하고 스타일은 살린 귀성길 패션이 연출된다.
 
2# 가족이 모이는 자리, ‘트위드 코트’로 단정하게!  
 
격식을 갖춰야 하는 가족 모임에는 단아한 트위드 코트 아이템이 안성맞춤. 화보 속 한채영처럼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다양한 색상 배색이 매력적인 이사베이 트위드 코트는 우아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코트 앞 부분의 흰색 선이 정교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여성스러운 면모를 뽐낼 수 있다.
 
한채영 / ㈜신원 이사베이
한채영 / ㈜신원 이사베이
 
이때 간단한 액세서리와 부츠로 스타일에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지그재그 무늬가 돋보이는 머플러는 따뜻함과 함께 스타일의 균형을 잡아준다. 마지막으로 스터드 장식의 앵클 부츠와 금색 다이얼이 고급스러운 손목 시계를 착용해 품격 있는 트위드 코트 스타일링을 완성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