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시 첫사랑’ 명세빈-김승수, 역대급 엔딩으로 안방극장 발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기억을 되찾은 명세빈이 오해와 사랑을 모두 제자리로 돌릴 수 있을까?
 
어제(18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 38회에선 하진(명세빈 분)이 과거를 더욱 깊숙이 기억해냈고 도윤(김승수 분)이 혜린(엄채영 분)의 생부가 아니라는 것 까지 알게 돼 괴로워했다.
 
이 모든 일의 주범인 민희(왕빛나 분)는 모두 다 너희들이 선택한 일이고 너희들이 결정한 일이라며 분개했다. 하지만 하진은 “우리가 한 선택이야. 맞아. 그런데 그렇게 몰아간 건 전부 당신이야. 아무리 억지를 써도 그건 변하지 않아”라며 민희의 말에 반박하며 절대 물러서지 않았다.
 

‘다시첫사랑’ 김승수-명세빈 / KBS2 ‘다시첫사랑’ 방송캡처
‘다시첫사랑’ 김승수-명세빈 / KBS2 ‘다시첫사랑’ 방송캡처
 
과거에 다가가면 다가갈수록 이해할 수 없는 일들 투성이었지만 되돌릴 수 없다는 사실이 그녀를 아프게 했다. 더 많은 사실을 알게 된 하진은 그대로 도윤을 찾아갔다. 자신을 보고 뒤돌아서는 그에게 달려가 포옹을 했고 “도윤씨 미안해. 잊어버려서 미안해. 너무 늦게 와서 미안해”라며 지난 8년간 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놔 시청자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생각지도 못한 하진의 행동에 도윤은 당황했고 아련함 가득한 엔딩은 보는 이들의 가슴까지 먹먹하게 만들었다. 때문에 8년 전에 이미 이별한 두 사람에게 새로운 변화가 찾아온 만큼 첫사랑이 다시 시작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다시, 첫사랑’의 39회는 오늘(19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