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다크준재’가 선사한 통쾌한 사이다 복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흑화한 이민호의 활약이 역대급 반전을 만들어냈다.
 
18일 방송된 SBS ‘푸른 바다의 전설’ 18회에서 허준재(이민호 분)는 아버지 허일중(최정우 분) 회장의 죽음을 목도하고 지금까지의 모습에서 180도 돌변했다. 시종일관 차분했고, 날카롭게 아버지의 죽음을 파헤쳤다. 확 달라진 다크준재의 활약은 결국 쫄깃한 긴장감을 만들어냈다.
 
홍형사(박해수 분)의 도움을 받아 집을 수색, 강서희(황신혜 분)을 긴급체포하는데 성공했지만 증거 부족으로 풀려났다. 허준재는 조남두(이희분 준)의 공격을 받아 쓰러졌고 강서희와 허치현(이지훈 분) 앞에 끌려갔다.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 SBS ‘푸른바다의 전설’ 방송캡처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 SBS ‘푸른바다의 전설’ 방송캡처
 
정신을 잃어가는 상태에서 강서희와 대면한 허준재는 허일중을 죽였다는 자백을 받아내고 미소 지었다. 이 모든 과정이 모두 준재의 계획이었던 것.
 
허준재가 반전의 판을 만들었다면 이민호는 연기력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허일중과 같은 약을 주사당하고 정신을 잃어가는 연기를 리얼하게 펼쳐 모두를 속였고 아버지를 죽인 강서희 앞에서 토해내는 울분과 모든 계획을 마친 후 짓는 미소까지 잘 짜인 계획만큼이나 치밀하고 섬세한 연기의 변화를 느낄 수 있었다.
 
강서희가 경찰에 잡혀가는 순간 분노한 허치현이 허준재를 향해 총을 쏘면서 긴장감은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과거 담령과 세화를 향해 창살을 던진 사람도 허지현의 전생이라는 사실도 밝혀졌다. 허준재가 새로운 판으로 아버지의 억울함을 없애고 죽음을 밝혀낸 것처럼 운명을 바꿀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매주 수, 목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