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악동뮤지션 이수현, “공유가 이상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악동뮤지션 수현이 이상형으로 공유를 지목했다.
 
17일 방송된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친절한 초대석’ 코너에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이 출연, 현실 남매 케미를 자랑하며, 재치있는 입담까지 뽐냈다.
 
수현은 연예계 친구들에 대해 “집에 친구들을 자주 데리고 온다. 김새론, 김유정과 자주 만나며 최근 김보라 언니까지 (인맥을) 넓혀 가고 있다. 집이 홍대랑 가까워서 노래방도 가고 맛집도 찾아간다”고 말했다. 오빠 찬혁과 친구들이랑 같이 안 노냐는 질문엔 “오빠랑 껴서 노는게 싫다. 오빠가 친구들이 왔을 때 평소에 안그러던 사람이 과자를 준다며 방문 노크를 하더라”며 폭로했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테이-수현-찬혁 /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테이-수현-찬혁 /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성인이 되면 오빠에게 소개시켜 주고 싶은 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수현은 단칼에 ‘NO’라고 답하며, “절대로 소개시켜 주고 싶지 않다. 오빠와 제 친구가 이야기 하는 것도 싫다”며 확고한 의지를 드러냈다.
 
공유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수현은 공유를 YG로 영입하고 싶냐는 질문에 망설임없이 ‘YES’라고 말했다. 수현은 “저를 아실지 모르겠지만 도깨비 잘 보고 있다. 수트가 너무 잘 어울리신다. 언제 한 번 YG에 놀러왔으면 좋겠다. 맛있는 밥 한 끼 하고 싶다”며, 공유에게 음성 편지까지 남겼다. 
 
이 날, 찬혁은 양현석 대표에게 섭섭했던 점도 속시원히 털어놨다. 찬혁은 “항상 3일 후에 밥을 먹자고 약속을 하신다. 식사하는 날만 손꼽아 기다리며, 3일 동안 레포트 쓰듯 할 말을 적어 놨는데, 그 당일에 약속이 취소됐다. 이런 일이 몇 번 있있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한편,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밤 10시 MBC FM4U(서울/경기 91.9MHz)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