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개봉 20일 만에 600만 관객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다양한 장르의 개봉 신작들의 공세에도 뜨거운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는 '광해, 왕이 된 남자'(기획/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리얼라이즈 픽쳐스 | 공동제작 CJ엔터테인먼트 | 감독 추창민)가 추석 시즌 독보적 흥행 질주에 힘입어 10월 2일(화) 600만 관객을 돌파했다.
▲ 사진=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CJ엔터테인먼트

이는 지난 9월 30일(일) 500만 관객을 돌파한 지 단 이틀 만의 기록으로 '광해, 왕이 된 남자'는 추석 연휴 관객들의 폭발적 관람 열기에 힘입어 이틀 만에 100만 기록을 갱신했다.

또한 '광해, 왕이 된 남자'는 역대 동시기 개봉작 중 추석 특수를 맞은 다양한 작품들을 압도적으로 능가하는 흥행 기록을 보여준다. 684만 명을 동원한 '타짜'가 추석 연휴 마지막 날 43만 명의 관객을 기록한 것에 반해, '광해, 왕이 된 남자'는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0월 1일(월) 무려 74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것이다. 
▲ 사진=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CJ엔터테인먼트

천만관객 돌풍을 일으킨 영화 '왕의 남자'가 겨울 방학 극장가 성수기, '최종병기 활'이 8월 여름 극장가 성수기에 개봉하였던 것에 반해 '광해, 왕이 된 남자'는 9월 비수기 극장가의 시장 확대를 이끌며 각종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연령과 세대를 초월한 다양한 관객들의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광해, 왕이 된 남자'는 개봉 4주차 예매율에서도 48%의 압도적 점유율을 보이며 막을 수 없는 독보적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