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정진,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출연 확정…이현우의 냉정한 조력자 역할(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이정진이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가제)에 출연을 확정했다.
 
‘내성적인 보스’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가제) 측은 “배우 이정진이 극중 원석 감별 만랩인 ‘가요계 미다스의 손’ 프로듀서 최진혁 역으로 출연한다. 이현우에게 필요한 존재이지만 음악관의 차이로 대립하면서 상처를 주기도 하는 냉정한 조력자로 등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의 순정소환 청량로맨스. ‘결혼계약’,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을 연출한 김진민 PD의 연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정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정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젠틀하고 따뜻한 이미지로 사랑 받은 이정진은 지난해 드라마 ‘더 케이투(The K2)’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에게 강렬함을 선사했다. 이번에 연기할 ‘최진혁’ 캐릭터 역시 그에게 또 다른 변신이 될 것으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 ‘미남이시네요’ 등 히트 로맨틱 코미디를 제작해온 제작사 본팩토리가 제작하고, 드라마 ‘결혼계약’, ‘오만과 편견’, ‘달콤한 인생’, ‘개와 늑대의 시간’ 등에서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준 김진민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