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달화(Simon Yam), 야성미 넘치는 미공개 화보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홍콩박스오피스 1위, '색,계', '와호장룡'의 제작진, 천만배우 임달화와 중국국민배우 장가휘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정통 하드보일드 스릴러 '나이트폴'(수입: ㈜고맙습니다사랑합니다_ 배급: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이 지난 추석연휴기간 전국극장가에 개봉된 가운데 영화를 본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명실상부 홍콩영화의 새로운 부활을 알린다.

▲ 사진=임달화(Simon Yam) 미공개 화보, (주)나이너스 엔터테인먼트


추석연휴 한복인사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컷은 꽃중년으로 뭇여성들을 설레게 했던 임달화의 도발적인 파격변신이 인상적인 한폭의 화보집과 같은 사진들이다.

▲ 사진=임달화(Simon Yam) 미공개 화보, (주)나이너스 엔터테인먼트
▲ 사진=임달화(Simon Yam) 미공개 화보, (주)나이너스 엔터테인먼트


그의 색다른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이번 사진들은 실제 화보촬영으로 제작되었던 그의 미공개 컷으로 임달화가 특별히 한국관객들에게 친히 보내는 특별한 사진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임달화는 '나이트폴' 500만 공약의 일환으로 영화제 기간내 '나이트폴'의 부산지역 상영관에 불시의 습격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