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007 스카이폴', 상반된 매력의 두 본드 걸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오는 10월 26일 전세계 동시 개봉을 앞둔 영화 '007 스카이폴'(수입/배급: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감독: 샘 멘데스, 주연: 다니엘 크레이그, 하비에르 바르뎀, 주디 덴치, 레이프 파인즈, 나오미 해리스, 베레니스 말로)에서 아찔한 미모를 지닌 ‘세버린’ 역의 베레니스 말로와 지적이고 터프한 현장 요원 ‘이브’ 역의 나오미 해리스 두 본드 걸의 상반된 매력이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 사진='세버린 역-베레니스 말로' ,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본드 걸은 007 시리즈 첫번째 영화 '007 살인번호'에서부터 등장해 제임스 본드와 함께 사건의 중요한 역할을 소화함과 동시에 매혹적인 아름다움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이번 '007 스카이폴'에서 본드 걸을 맡게된 행운의 주인공은 프랑스의 신예 여배우 ‘베레니스 말로’와 '닌자 어쌔신'에서 정지훈(비)의 연인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나오미 해리스’. 먼저 미스터리한 여인 ‘세버린’역을 맡은 베레니스 말로는 제임스 본드(다니엘 크레이그)와 그가 맞서게 된 최대의 적 실바(하비에르 바르뎀)와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서로를 연결하는 중요한 고리 역할을 한다.

그녀는 “본드 걸은 관능적인 힘을 발산한다. 그 점이 내가 언제나 본드 걸들을 사랑해온 이유이며 또한 나만의 본드 걸을 창조하는 것이 즐거운 이유다”라고 말하며 아찔한 관능미로 영화의 긴장감을 높이며 자신만의 본드 걸을 보여줄 것을 자신했다.

▲ 사진= '이브 역-나오미 해리스',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베레니스 말로가 맡은 ‘세버린’과는 상반된 매력을 지닌 ‘이브’는MI6의 현장 요원으로 '닌자 어쌔신'에서 정지훈(비)와 호흡을 맞췄던 나오미 해리스가 맡았다. 제임스 본드와 함께 MI6의 위기 상황에서 적과 맞서는 ‘이브’역을 위해 나오미 해리스는 무려 9개월 동안 운전은 물론 사격, 격투 등의 기술을 연마하고 요가, 달리기 등의 기초 체력 훈련이 포함된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해냈다.

그녀는 “이브는 지적이고 유능하며 독립적이다. 과거의 어떤 본드 걸과도 다른 캐릭터가 될 것이다”고 자부하며 예고편에선 빠르게 질주하는 열차 위의 007과 적을 향해 발포 명령을 받는 ‘이브’의 모습이 등장해 관객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역대 최고의 제임스 본드, 다니엘 크레이그와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 두 본드 걸의 활약이 기대되는 영화 '007 스카이폴'은 007 제임스 본드가 상관 M의 과거에 얽힌 비밀과 거대한 적의 공격으로부터 붕괴 위기에 처한 조직 MI6를 지켜야 하는 사상 최대의 임무를 그렸다.

오는10월 26일 개봉하며 시리즈 최초로 아이맥스(IMAX)도 함께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