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깨비’ 김고은, 시청자 울린 오열 엔딩 온라인 뜨겁게 달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김고은이 ‘도깨비’에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연일 호평을 받고 있다.
 
김고은은 지은탁 캐릭터를 기대 이상으로 소화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사, 표정, 눈빛 하나하나에 지은탁의 사랑스러움을 고스란히 녹여내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고, 김신과의 로맨스까지 달콤하고 애틋하게 그려내며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고은은 전형적인 ‘캔디형’ 여주인공과는 거리가 있는 지은탁 캐릭터를 당돌하면서도 새침한 모습으로 표현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흡수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 주 방송된 13회에서 김고은은 진가를 발휘, ‘김고은의 재발견’을 입증했다. 은탁의 손을 빌어 스스로 검을 뽑은 김신은 박중헌을 처단한 후 재가 되어 소멸했고, 은탁은 이를 지켜보며 오열했다. 이 장면에서 김고은은 가슴을 부여잡고 울부짖으며 김신을 잃은 은탁의 슬픔과 고통을 강렬하게 표출했다.
 

‘도깨비’ 김고은 / tvN  ‘도깨비’ 방송캡처
‘도깨비’ 김고은 / tvN ‘도깨비’ 방송캡처
 
김고은의 열연에 지난주 온라인 반응도 뜨거웠다. 네티즌들은 “마지막 오열신은 몇 번을 다시 봐도 현눈ㅠㅠ”, “드라마 보면서 처음 눈물 흘렸다. 최고의 연기였다.”, “도깨비의 은탁이는 다른 누구도 생각할 수가 없다는걸 본인이 입증했네”, “마지막 울부짖음은 몇 번을 봐도 계속 눈물이 나네요..”, “김고은 폭풍 오열신 때 나도 같이 운다. 몇 번을 봐도 똑같다. 김고은 진짜 최고” 등 김고은의 오열 연기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도깨비의 죽음 이후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하는 tvN ‘도깨비’는 이번주 금요일 저녁 8시에 14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