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의' 박윤재, 소름끼치는 악역본능 발휘해 고려 뒤흔든다 [K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SBS 월화드라마 ‘신의’(극본 송지나, 연출 김종학, 신용휘, 제작 신의문화산업전문회사) ‘덕흥군’ 박윤재가 소름끼치는 악랄함으로 고려를 뒤흔든다.
 
▲ 사진='신의' 박윤재, 신의문화신업전문회사

어제(1일) 방송된 ‘신의’ 15회에서는 은수(김희선 분)의 해독약을 미끼로 최영(이민호 분)을 이용, 옥새를 거머쥔 덕흥군(박윤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덕흥군은 앞에서는 기철(유오성 분)의 편인 듯 행동했지만 뒤에서는 조일신(이병준 분)을 부추겨 기철의 집을 습격해 ‘난’을 일으키도록 종용하는 모습으로 최영은 물론 기철과도 등을 지게 되어 명실상부한 공공의 적이 됐다.
 
오늘(2일) 방송될 16회에서는 덕흥군이 은수에게 유혹의 손길을 건네며 위태로운 도박을 벌이고 결국 옥좌에 앉고야 마는 덕흥군이 그려지며 이 과정에서 보다 더 악랄해진 덕흥군이 등장, 소름끼치는 계략으로 고려는 물론 안방극장마저 뒤흔들 악역본능의 정점을 찍는다.
 
▲ 사진='신의' 박윤재, 신의문화신업전문회사

‘신의’의 한 관계자는 “오늘 방송에서는 사람이 야망을 위해서 어디까지 잔인해 질 수 있는지 보여주는 덕흥군의 악랄함의 끝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로 인해 고려는 새 국면을 맞이하게 되는 모습으로 더욱 긴장감 있는 전개가 이어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영, 기철, 그리고 덕흥군 세 사람의 대립이 본격적인 삼각구도에 오르며 흥미를 더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신의’는 오늘(2일) 밤 9시 55분에 16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