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미닛(4Minute) 남지현, 미모의 커리어 우먼으로 '판다양과 고슴도치' 깜짝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채널A 주말미니시리즈 '판다양과 고슴도치' (극본 한준영, 연출 이민철)에 가수 포미닛 남지현이 깜짝 등장한다.
▲ 사진=포미닛(4Minute) 남지현, 라이언피쉬

오는 7일(일) 대망의 피날레를 앞두고 있는 드라마 '판다양과 고슴도치' 최종회 16회에 깜짝 출연할 포미닛 남지현은 생토노레의 새로운 경영전략실장 남지현 역으로 동해와 최진혁 앞에 등장하게 된다.
 
특히 남지현은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낸 미니스커트 정장차림으로 커리어 우먼의 포스를 발산하는 동시에 남심(男心)을 녹여버릴 ‘햇살 눈웃음’으로 짧은 등장에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200% 보여줄 예정이다.
 
'판다양과 고슴도치' 의 현장 관계자는 “남지현은 SBS ‘괜찮아, 아빠 딸’이라는 작품으로 연을 맺은 작가님과의 친분으로 흔쾌히 특별 출연을 결정했다. 짧은 카메오 등장이지만 회식에도 참여했을 만큼 끈끈한 친분은 물론 현장에서 배우들과의 호흡이 좋아 재미있게 촬영을 마쳤다. 마지막 회까지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남지현의 등장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드디어 박병무(박근형 분)의 손주이자 박미향(이문희 분)의 잃어버린 아들 민우가 바로 고승지(이동해 분)임이 밝혀지며 가슴 찡한 가족애로 명절 저녁시간 안방극장을 촉촉이 적신 채널 A '판다양과 고슴도치' 는 이번 주 7일(일) 저녁 7시 30분 대망의 최종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