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 김준호 개그에 심폐소생술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맛있는 녀석들에서 꽁꽁 언 추위를 단숨에 녹여줄 뜨근한 국물이 매력적인 ‘나주곰탕’ 먹방이 공개된다.
 
‘맛있는 녀석들’의 홍일점 김민경이 KBS ‘1박 2일’에 출연 중인 개그맨 김준호에게 ‘개그 특강’을 받고 왔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난 ‘부산특집’이후 4MC들이 한창 빠져있는 ‘푸드 O행시’ 게임에 앞서 이같이 발언한 것. ‘푸드 O행시’는 당일 음식 이름에 맞게 즉석에서 이행시, 또는 삼행시를 실시해 4MC들의 순발력을 확인하는 게임으로 김민경 개그인생에 큰 오점을 남긴 게임이다.
 
준비된 여자 김민경은 김준호에게 특강을 받고 온 덕인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곰탕 이행시를 시작했다. 하지만 김민경의 ‘곰탕’ 이행시는 특훈이 무색하리만큼 실패로 돌아갔다는데~ 이를 듣고 있던 문닥터 문세윤 죽어가던 ‘곰탕’ 이행시에 심폐소생술을 감행했다고!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배경음악까지 깔고 이행시를 살리기 위한 완벽 준비를 마친 문세윤! 큰형님 유민상을 붙잡고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두 형제의 이야기를 담은 이행시를 선보였다는 후문! 과연, 뚱브로 유민상& 문세윤은 선배 개그맨 김준호의 개그에 심폐소생술을 성공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13일 저녁 8시에 comedy TV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