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스’ 장혁부터 예성까지, 본방 사수 독려 자필 편지 공개… ‘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장혁, 이하나, 백성현, 예성, 손은서 등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놓치지 말아야 할 소리-보이스’ 주역들이 총출동,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자필 메시지 인증샷’을 공개했다.
 
2017년 1월 13일(오늘) 첫 방송될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놓치지 말아야 할 소리-보이스’(극본 마진원/연출 김홍선/제작 콘텐츠K)는 소리를 쫓는 괴물형사 무진혁(장혁)과 소리를 보는 보이스 프로파일러 강권주(이하나)가 범죄율 1위에 콜백률 전국 최저라는 성운지청 ‘112 신고센터 골든타임팀’에서 자신들의 가족을 죽인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과정을 그린다.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장혁과 ‘감성연기 장인’ 이하나의 만남, 백성현-예성-손은서 등 대세 배우들의 총집합, OCN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tvN ‘라이어 게임’, ‘피리 부는 사나이’ 등 장르물에 탁월한 감각을 인정받고 있는 김홍선 감독이 연출을 맡아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13일(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장혁-이하나-백성현-예성-손은서 등이 ‘놓치지 말아야할 소리-보이스’의 ‘첫 방송 사수’를 바라는 진솔한 마음을 담아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를 전한 것. 지난 11일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만난 다섯 명의 배우들은 직접 스케치북 위에다 한 글자 한 글자 정성스럽게 ‘본방사수 메시지’를 적은 후 ‘따뜻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인증샷을 완성했다. 
 
‘보이스’ 출연진 / OCN ‘보이스’
‘보이스’ 출연진 / OCN ‘보이스’
 
우선, 정체를 알 수 없는 괴한에게 부인을 잃고 피폐한 삶을 살아가는 형사 무진혁 역의 장혁과 작은 소리도 들을 수 있는 절대 청감 능력을 가진 ‘보이스 프로파일러’이자 112 신고센터 ‘센터장’ 강권주 역을 맡은 이하나는 해사한 미소를 가득 담은 ‘커플샷’으로 시선을 모았다.
장혁은 “출동 112, 골든타임을 사수하라!”라는 글귀와 함께 시청자를 향해 ‘부드럽고 진한 미소’를 남겼고, 이하나는 “그 누구라도 ‘나’를 정말 구해줄 것 같은 정의가 있는 믿음직한 사람들이 모인 곳… 그 꿈을 응원해주세요”라는 감성적인 메시지에 특유의 ‘우수어린 눈빛’까지 더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진혁(장혁 분)을 친형처럼 믿고 따르는 진혁의 경찰청 후배 심대식 역으로 등장하는 백성현은 “대한민국 최초 소리 추격 스릴러- 보이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라며 극중 의리 넘치고 세심한 이미지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그런가하면 예성과 손은서는 각각 美 해킹 올림픽 1위에 빛나는 ‘골든타임팀’의 IT 담당 ‘뇌섹꾼’ 대원 오현호 역과 똑 부러지는 깍쟁이 같은 인상이지만 알고 보면 따뜻한 마음을 가진 반전 매력의 소유자 박은수 역으로 등장,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 예성은 “2017년 힘차게 시작하시면서...14일 본방사수는 센스~~ 알죠?!”라는 메시지를, 손은서는 “현실적인 이야기 함께 공감해요~ 2017년 1월 14일 첫방!! 본.방.사.수”라는 메시지를 나란히 든 채, 본방 사수에 대한 바람을 전했다.
 
제작진은 “대한민국 최초 소리추격 드라마 ‘보이스’가 오늘 드디어 첫 방송을 맞아 시청자 여러분을 만나게 됐다”며 “장혁, 이하나, 백성현, 예성, 손은서 등 주역들과 제작진이 영하의 혹한 속에서도 땀 흘리며 촬영 중인 만큼 시청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작품이 나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소리추격 스릴러 ‘보이스’는 13일(오늘) 오후 10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