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 형님’ 비, 전원에게 씨름 도전장…1 VS 7 씨름 대결 펼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가수 비가 ‘아는 형님’ 멤버 전원에게 씨름 도전장을 던졌다.
 
14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가수 비와 EXID 하니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하니와의 인사도 잠시, 이어 등장한 비의 깜짝 등장에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강호동은 멤버들의 소란스러움을 자제시키며 비를 경계했다. 이에 비는 강호동을 향해 “나 아니면 여기까지 오지도 못했다”며 도발했다. ‘천생연분’부터 이어진 두 사람은 두터운 친분을 발판 삼아 거침없이 서로를 ‘디스’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강호동은 전략적인 비의 토크에 정신을 차리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는형님’ 비-하니 / JTBC ‘아는형님’
‘아는형님’ 비-하니 / JTBC ‘아는형님’
 
이에 그치지 않고 비는 ‘아는 형님 멤버 모두를 이길 수 있는 종목’으로 씨름을 제안했다. 멤버들은 강호동의 존재를 모르는 것이냐며 비를 나무랐다. 비는 이미 청년부 씨름 선수들과 1:6으로 대결해 승리한 적이 있다. 비는 “씨름을 한 번도 배워본 적은 없지만, 너무나 좋아하는 스포츠”라며 씨름에 대한 진심 어린 열정을 보였다.
 
비의 진지한 제안에 멤버들은 실제 씨름장을 옮겨 놓은 것 같은 세트장으로 이동했다. 비는 연속으로 7경기를 치러야 한다는 긴장감에도 맹공격을 퍼부었다. 강호동은 비의 씨름 실력을 두 눈으로 확인하자, 괴성을 지르는 등 긴장감을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비와 강호동의 씨름 대결의 결과는 오는 14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