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역도요정 김복주’ 꿀떨어는 OST 전체 공개…‘유종의 미 거둔다’

  • 김현덕 기자
  • 승인 2017.01.12 10: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덕 기자] 남주혁과 이성경의 꿀케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역도요정 김복주의 OST가 종합 선물로 돌아온다.
 
12일 정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역도요정 김복주’의 감성과 잘 어우러졌단 평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총 41곡의 OST 전체 음원이 공개된다.
 
발매되는 전체 음원은 김종완 of NELL의 ‘You&I’, 한희정의 ‘꿈꾼다’, 스탠딩 에그의 ‘데리러 갈게’, 이진아의 ‘또또또’, 김민승 ‘앞으로’에 이어 제이미(더러쉬)의 ‘왠지 요즘’, 안현정의 ‘사랑인걸까’, 이해인의 ‘스르륵’ 총 8곡의 완성도 높은 노래와 더불어 드라마에 사용된 주옥같은 스코어 33곡까지 포함되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역도요정 김복주’ / MBC 수목 미니시리즈 ’역도요정 김복주’
‘역도요정 김복주’ / MBC 수목 미니시리즈 ’역도요정 김복주’

 
음악감독을 맡은 ‘김준석’, ‘정세린(Movie Closer)’은 ‘W’, ‘시그널’, ‘해를 품은 달’, ‘그녀는 예뻤다’, ‘미생’ 등의 드라마와 ‘타짜’, ‘헬로우 고스트’, ‘써니’, ‘과속스캔들" 등의 영화를 포함해 총 90편이 넘는 드라마 및 영화 음악을 도맡아 대중들에게 ‘믿고 듣는 음악감독’으로 불리며 사랑받고 있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역도요정 김복주의 풋풋함과 설레는 감성을 그대로 표현해낸 음악으로 팬들에게 드라마의 여운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역도요정 김복주 OST 전체 음원은 12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며, 음반은 1월 18일 발매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