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릭 앤 트루’ 에이오에이(AOA) 초아, 스타 호스트 바통터치 성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초아가 설현의 바통을 이어받아 ‘트릭 앤 트루-스타 호스트’ 두 번째 주자로 나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1일 방송된 ‘트릭 앤 트루’(연출 이세희) 12회에서는 AOA의 초아, 혜정, 민아 등이 상상 연구원으로 출연해 현실적으로 이루어질 수 없을 것 같은 놀라운 현상의 숨겨진 비밀을 추리해나갔다. 특히 초아가 지난주 눈의 여왕으로 변신한 설현에 이어 캣우먼으로 변신해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더욱이 이날 초아는 등장부터 남다른 과학 부심을 폭발시켜 웃음을 자극했다. AOA 중 과학과 친한 멤버가 있냐는 MC 전현무의 질문에 초아는 “딱히 과학적인 멤버가 있는 것 같지는 않다. 내가 이과 출신이다”라며 자신이 유일하게 과학과 친하다고 밝히며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트릭 앤 트루’ 초아 / KBS2 ‘트릭 앤 트루’ 방송캡처
‘트릭 앤 트루’ 초아 / KBS2 ‘트릭 앤 트루’ 방송캡처
 
더욱이 초아는 “중학교 때 과학 시험 100점을 맞았다”며 이를 증명하기 위해 이온화 경향을 1.5배속으로 스피드하게 읊기 시작해 ‘이공계 여신’이라는 별명을 획득했다.
 
스타 호스트가 된 초아는 상상을 자극시키는 실험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손을 만지지 않고 통 안에 든 물건을 솟구치게 해 밖으로 빼낸 것. 이를 지켜보던 상상 연구원들은 “마법이 아니냐”며 어안이 벙벙한 표정을 지어 놀라움을 표시했다. 그런가 하면 초아가 상상 연구원들의 반응에 탄력을 받아 허당미 넘치는 시연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설현, 초아를 시작으로 매주 스타 호스트가 등장해 재미를 더할 KBS 2TV ‘트릭 앤 트루’는 매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