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익스트림 No.13', 극한의 스릴을 경험케 할 죽음의 확률게임 베스트 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이제껏 본적 없는 일생일대의 확률게임을 다룬 서바이벌 스릴러 '익스트림 No.13'(수입/배급 : ㈜조이앤컨텐츠그룹 / ㈜팝 파트너스)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긴장감 넘치는 명장면 Best 3 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사진=영화 '익스트림 No.13', ㈜팝 파트너스


BEST 1. 우연히 얻게 된 편지 한 통으로 일확천금이 걸린 극한의 게임을 시작한다
 
우연히 일확천금이 걸린 게임에 참가할 수 있는 초대장을 손에 넣게 된데 이어 이 극한의 게임에 참가하기로 마음먹게 되는 ‘빈스’. 거울 앞에서 넥타이를 고쳐 매며 결연한 의지를 다지는 ‘빈스’는 초대장과 함께 얻게 된 휴대전화로 걸려온 낯선 이의 안내에 따라 약속장소인 인적 드문 도로변에 도착하게 된다.

잠시 뒤 이 게임에서 그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할 ‘잭’이 나타나 잔뜩 긴장한 그에게 말없이 13이 쓰여진 번호표를 들어 보이자 ‘빈스’ 또한 가지고 있던 번호표를 보여주며 서로의 신분을 확인시킨다.

이 순간 특별한 대사 없이 두려우면서도 결연한 ‘빈스’역의 샘 라일리의 표정연기로 채워지는 화면은 앞으로 펼쳐질 극한의 상황을 예고하듯 서서히 긴장감을 고조 시키며 관객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 사진=영화 '익스트림 No.13', ㈜팝 파트너스


BEST 2. 전구의 불이 켜지는 순간, 드디어 시작된 죽음의 토너먼트
 
각자의 사연으로 죽음의 토너먼트에 참가하게 된 참가자들의 긴장감은 게임의 시작 전부터 최고조에 달한다. 우여곡절 끝에 게임에 참가하게 된 ‘빈스’와 다른 선수들은 링 위에 올라 사회자의 주문에 따라 먼저 권총과 총알을 하나씩 나눠 받게 되는데, 동생 ‘제스퍼’에 의해 죽음의 토너먼트 경기에 다시 한 번 오르게 된 ‘로널드’는 동생이 건네는 술로 서서히 조여드는 긴장감을 이겨보려 애쓰는가 하면, 게임의 충격적인 룰에 극도로 긴장한 ‘빈스’는 총을 잡는 것 조차 힘들어 하며 최고조에 달한 그의 두려움을 고스란히 내보인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참가 선수 ‘제퍼슨’ 으로 분한 미키 루크의 공포에 질린 실감나는 표정연기는 더욱 극 속으로 빠져들게 만든다. 이로써 긴장감에 턱 끝까지 오른 숨을 몰아 쉬며 총을 장전하는 모습은 극한의 두려움에 떠는 그들의 심리상태를 전달하기 충분하다. 특히 방아쇠를 당기기 직전, 발사를 알리는 전구의 불이 들어오는 순간은 지켜보는 모든 이들의 숨을 조여오게 할 명장면이다.

▲ 사진=영화 '익스트림 No.13', ㈜팝 파트너스


BEST 3. 피할 수 없는 최후의 라운드! 제이슨 스타뎀, 레이 윈스톤, 샘 라일리의 열연
 
드디어 최후의 2인이 되어 마지막 대결을 펼치게 되는 ‘빈스’와 ‘로널드’. 최종 라운드에 오르게 될 2인으로 두 선수가 결정이 되자, 50대 50이라는 생사의 확률 속에 조여오는 극한의 긴장감을 이기지 못한 두 사람은 일촉즉발의 갈등을 보인다.

마침내 링 위에 오른 두 사람은 먼저 각자 사용하게 될 총을 점검하게 되는데, 샘 라일리가 연기한 ‘빈스’의 극에 달한 두려움에 떠는 연기와 함께 스크린 속에 흐르는 정적은 긴장감을 넘어 공포심까지 느끼게 한다.

게임의 지난 3회 연속 우승자 ‘로널드’ 역의 레이 윈스톤의 덤덤해 하면서도 숨길 수 없는 본능적인 두려움을 내비치는 연기와 그의 동생 ‘제스퍼’로 분해 링위에 오른 형의 게임을 초조하게 지켜보는 제이슨 스타뎀의 날카로운 카리스마 연기까지 극한의 스릴을 넘어 천국과 지옥의 기로에 선 ‘빈스’와 ‘로널드’ 두 사람과 그들의 총구에 모아지는 모든 이들의 시선은 그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올 가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긴장감 넘치는 명장면 Best 3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서바이벌 스릴러 '익스트림 No.13'은 전국 극장가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