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SNS] 오마이걸(OH MY GIRL) 비니, 아이 데뷔 전격 응원…‘훈훈’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7.01.12 00: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오마이걸(OH MY GIRL) 비니가 아이(최윤지)의 데뷔를 응원했다.
 
12일 오마이걸(OH MY GIRL) 비니는 그룹의 공식 트위터에 “너무나도 멋진 꿈을 꾸는 #아이 언니의 데뷔앨범 #I_Dream 이 나왔어요~~>_< 우리 크리들도 예쁜 목소리 함께 들어요~~!! 꿈꾸는 #아이 #간절히_바라면_이뤄질_거야 #아이언니_화이팅 #비니가_많이_응원해요:)”라고 글 하나를 게재했다.
 
아이 데뷔 앨범 ‘I Dream’ 음원사이트 스트리밍 이미지  / 오마이걸(OH MY GIRL) 공식 트위터
아이 데뷔 앨범 ‘I Dream’ 음원사이트 스트리밍 이미지 / 오마이걸(OH MY GIRL) 공식 트위터

 
이는 같은 소속사 출신인 아이의 데뷔를 오마이걸(OH MY GIRL) 비니가 응원하는 것이어서 팬들이 훈훈하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마이걸(OH MY GIRL) 비니, 아이 최윤지양 파이팅! 오마이걸도 파이팅!”, “오마이걸(OH MY GIRL) 비니, 아이 최윤지, 옴순이들 둘 다 흥하자”, “오마이걸(OH MY GIRL) 비니, 예쁜 친구들의 친목은 언제나 옳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니가 속한 오마이걸(OH MY GIRL)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더불어 비원에이포(B1A4) 바로의 여동생으로 알려진 아이(최윤지)는 금일 정식 데뷔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