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비와이, ‘랩규’ 규현과 특급 컬래버레이션… ‘폭소’
  • 노한솔 기자
  • 승인 2017.01.11 11: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한솔 기자] ‘괴물 래퍼’ 비와이와 ‘라디오스타’ MC 규현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토크쇼에 처음 출연해 솔직한 토크를 이어간 비와이는 ‘규와이’ 규현과 특급 무대를 꾸미며 시선을 제대로 강탈할 것으로 보인다.
 
오늘(11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황교진)는 ‘괴물은 모두가 알아보는 법’ 특집으로 비와이-지수(블랙핑크)-로제(블랙핑크)-딘딘-지조가 출연한다.
 
비와이와 규현의 컬래버레이션 무대의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선 공개된 스틸 속 비와이와 규현은 각자의 자신 있는 포즈를 잡고 열창을 하는 모습이다. 두 사람이 합을 맞춘 노래는 바로 비와이의 히트곡인 ‘Forever(포에버)’.
 
‘라디오스타’ 비와이-슈퍼주니어 규현 / MBC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비와이-슈퍼주니어 규현 / MBC ‘라디오스타’

 
이미 타 음악 방송에서 ‘Forever’를 열창해 큰 화제를 모았던 규현. 그는 비와이와의 컬래버레이션 무대에 자신감을 내비쳤고, 비와이는 “(랩을) 잘하시더라구요..”라며 규현의 실력을 인정했다. 이에 두 사람이 어떤 특급 무대를 선사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비와이는 솔직한 토크를 이어가며 웃음에 일조할 예정이다. 그는 과거 YG 사옥에 잠입한 사연과 스릴 넘치는 잠입 과정을 설명해 모두를 집중시켰고, 잠입의 이유를 덧붙여 4MC를 발칵 뒤집어놨다는 후문. 과연 그가 YG 사옥에 잠입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이 밖에도 비와이는 ‘쇼 미 더 머니’를 함께한 쌈디의 러브콜을 거절한 이유와 그간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사연을 털어놓으며 시청자와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비와이와 규와이의 합작 무대는 어떤 모습이었을지, 비와이의 첫 토크쇼 입성기는 오늘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괴물은 모두가 알아보는 법’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