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돈끼리’ 이천수, 함지고 처가방문 굴욕적인 문전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이천수가 함팔이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11일 방송되는 MBN ‘사돈끼리’에서는 최근 혼인신고 4년 만에 뒤늦은 결혼식을 올린 이천수·심하은 부부의 결혼 준비 과정부터 결혼식 당일 현장 모습까지 모든 이야기를 방송 최초로 담아낸다.
 
특히, 직접 함을 지고 처가를 찾은 ‘늦깎이 신랑’ 이천수가 장인에게 문전박대를 당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
 
이천수는 처가 방문 전 앞선 스케줄로 인해 모자를 쓰고 편한 복장으로 함을 지고 처갓집에 들어섰고, 이 모습을 본 이천수의 장인이 그를 호되게 야단을 치며 사건이 시작된 것. 이천수의 장인 심재남 씨는 “함을 가져오면서 모자를 써? 옷도 단정하게 입었어야지. ‘함 사세요’는 외쳤냐?”고 다그쳐 이천수의 혼을 쏙 빼놨다.
 

‘사돈끼리’ 이천수 / MBN ‘사돈끼리’
‘사돈끼리’ 이천수 / MBN ‘사돈끼리’
 
또 순간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모습으로 어리둥절해 하던 이천수는 이내 곧 집 근처를 돌며 동네가 떠나가라 “함 사세요”를 외쳐 큰 웃음을 선사, 무사히 처가에 들어갈 수 있게 됐다는 후문이다.
 
이와 같이 함을 지고 들어서는 사위의 모습을 뿌듯하게 쳐다보던 이천수의 장모는 “예전에 내가 결혼할 때 시댁에서 함을 받고 느꼈던 그 감동을 딸에게도 느끼게 해주고 싶었다. 그 당시에 함을 받고 ‘아, 시집을 가는구나’라는 걸 느꼈었는데, 내 딸도 그 기분을 느끼게 돼 너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함을 받고 기뻐하는 장인과 장모의 모습에 이천수는 “부모님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고 ‘이래서 이 좋은 걸 해드리는 거구나. 내가 그 동안 사위역할을 잘 못하고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좋으면서도 한편으로는 너무 가슴이 아팠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한편, 4년을 기다려온 이천수·심하은 부부의 결혼식 풀 스토리는 11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사돈끼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