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시, 첫사랑’ 김승수, 왕빛나가 명세빈 쫓아내려 했다는 사실 알고 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김승수는 왕빛나가 명세빈을 쫒아내려는 사실을 알고 분개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 에서 도윤(김승수 분)은 민희(왕빛나 분)가 하진(명세빈 분)의 가족을 가게에서 내쫓고 이민까지 보내려 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지금까지 도윤은 민희가 자신의 일에 직접 나서며 물심양면으로 도왔기에 고마움을 느끼고 있던 상황. 하지만 하진과 관련된 생각지도 못한 전개에 민희를 향한 의심이 점점 커지기 시작했다. 결국 자신의 비서가 민희와 내통하고 있었다는 사실까지 알게 됐고, 원산지 단속 사건 역시 민희의 아버지가 얽혀있다는 것까지 밝혀내 의심은 확신이 됐다.
 

‘다시 첫사랑’ 김승수 / KBS2 ‘다시 첫사랑’ 방송캡처
‘다시 첫사랑’ 김승수 / KBS2 ‘다시 첫사랑’ 방송캡처
 
결국 분노가 머리끝까지 차오른 도윤은 계약 위반을 선언, “그 여자한테 복수를 하든 뭘 하든 그건 내가 해! 당신은 그럴 자격 없어!”라며 분개해 민희를 당황케 만들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도윤이가 민희 악행 알아낼 때 속 시원하면서도 안타까웠다”, “그래도 이혼 선언까진 할 줄 몰랐는데 충격 엔딩이었음”, “배우들도 연기 너무 잘하고, 30분이 3분처럼 느껴지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0일 방송에서 하진은 민희가 자신을 위장결혼 시켰다는 완벽한 증거를 찾기 위해 정우(박정철 분)에게 도움을 받아 전남편을 다시 찾기 시작했다. 이에 하진은 전남편을 다시 만나 민희에 대한 또 다른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지 11일 방송에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KBS 2TV ‘다시, 첫사랑’ 33회는 11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