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고의 사랑’ 서인영, 킹스맨으로 변신한 크라운제이에 “데리고 살아야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서인영과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크라운제이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을 만나 킹스맨으로 변신했다.
 
최근 서인영은 평소 황금가운과 힙합 패션만을 고집하는 크라운제이의 스타일 변신을 위해 평소 친분이 있었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에게 “서방이 힙합 외에 다른 스타일의 옷을 입고 있는 모습을 보고 싶다”며 도움을 청했다.
 
이날 크라운제이와 처음 만난 한혜연은 “어떤 옷이든 잘 어울리는 체형이다. 두상도 예쁘다” 등 폭풍칭찬으로 크라운제이의 혼을 빼놨다.
 

‘최고의 사랑’ 서인영-크라운제이 / JTBC ‘최고의사랑’
‘최고의 사랑’ 서인영-크라운제이 / JTBC ‘최고의사랑’
 
뿐만 아니라 한혜연은 서인영에게 “인형놀이 한다고 생각해라”며 여러 벌의 옷을 입힐 것을 암시해 크라운제이를 두려움에 떨게 만들었다.
 
이어 새로운 스타일의 옷을 입고 나올 때마다 시큰둥한 표정을 지어보인 크라운제이와 달리 한혜연과 서인영은 “정말 귀엽다. 내 스타일이다”라며 새로운 스타일에 흡족해했다.
 
여러 번의 스타일에 도전한 끝에 수트를 입고 댄디 가이로 변신한 크라운제이를 본 서인영은 “정말 멋있다. 킹스맨 같다. 내가 데리고 살아야겠다”며 크게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
 
영화 ‘킹스맨’의 주인공처럼 변신한 크라운제이의 모습은 10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