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故 김형은 10주기, 짧았던 개그우먼 삶… ‘누구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개그우먼 겸 가수인 고(故) 김형은이 사후 10주기를 맞으며 수 많은 사람들이 그를 애도하고 나섰다.
 
김형은은 1981년 4월 25일 생으로 동국대학교에서 영화학을 전공했으며 이후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했다.
 
SBS ‘웃찾사’의 코너 ‘귀염둥이’에서 개그맨 이종규와 함께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故 김형은 납골당 / 심은화 인스타그램
故 김형은 납골당 / 심은화 인스타그램
 
이후 김형은은 ‘미녀삼총사’ 코너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함께 활동하던 장경희, 심진화와 함께 그룹 미녀삼총사로 가수로도 데뷔했다.
 
그러던 중 김형은은 동료 심진화, 장경희와 함께 강원도 영동고속도로 속사인터체인지부근에서 승용차가 눈길에 미끄러지는 교통사고를 당해 서울 아산병원으로 후송됐다.
 
목뼈가 탈골돼 당초 전신마비까지 우려됐던 김형은은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나 목 부분의 출혈로 2차감염이 돼 의식이 돌아오지 못한채 2007년 1월 10일 오전 1시 서울 풍납동 아산병원에서 사망판정을 받고 말았다.
 
이에 함께 사고를 당했던 절친 심진화는 SNS를 통해 그녀를 애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