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하는 남자들’ 일라이, 장거리를 뛰어넘는 역대급 사랑 인증 ‘동반 입덧’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유키스’ 일라이가 아내와 ‘동시 입덧’ 했던 사연을 밝혀 역대급 사랑돌임을 입증했다.
 
10일 방송되는 개성 넘치는 스타 살림남들의 살림 배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김승우-김정태-봉태규-문세윤-김일중과 아이돌 품절남 일라이가 게스트로 출연해 진정한 살림의 고수를 가릴 예정이다. 이 가운데 일라이가 아내사랑을 드러내며 역대급 사랑돌에 등극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일라이는 “아내가 임신 6-7개월 때 없던 차 멀미를 하기 시작하고 토하기까지 했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더욱이 당시 일라이는 해외 공연 일정으로 아내와 장거리를 넘어 멀리 떨어져 있던 상황. 이에 일라이는 “너무 사랑하면 입덧을 같이 한다고 들었다”라며 초강력 아내 사랑을 드러내 현장의 모든 여성스태프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살림하는 남자’ 유키스 일라이 /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살림하는 남자’ 유키스 일라이 /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그런가 하면 이날 일라이는 무한한 사랑을 담아, 아내에게 줄 보양식으로 ‘전복 토마토 파스타’를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심지어 일라이는 큼지막한 전복을 세 마리나 넣어 무려 6인분에 육박하는 엄청난 양의 파스타를 만들어 내며 아내를 향한 넘치는(?) 애정을 드러내며 팔불출 사랑꾼의 면모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 과정에서 일라이는 토마토와 양송이를 과도와 식칼을 번갈아 가며 쓰는 디테일을 보이며 봉태규에 견줄 만한 살림 내공을 선보였다는 후문. 이에 아내에 대한 무한 사랑을 자랑하는 동시에 섬세하고 디테일한 살림으로 맹활약한 유부돌 일라이의 살림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화요일 밤의 맛깔 난 웃음을 책임지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은 오늘 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