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헬로비너스(HELLOVENUS), 서강준-차은우와 함께한 2차 티저 공개
  • 노한솔 기자
  • 승인 2017.01.09 17: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한솔 기자] 걸그룹 헬로비너스(HELLOVENUS)가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신곡 ‘미스터리어스(Mysterious)'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헬로비너스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미스터리어스’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신비스러운 ‘비밀 요원(Secret Agent)’으로 변신한 헬로비너스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몽환적인 느낌이 가득한 숲 속에서 각자 망원경, 카메라, 조명, 도청 장치 등 다양한 도구를 손에 들고 무언가의 단서를 찾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신비로움과 사랑스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완벽한 비주얼이 함께 공개되며 헬로비너스만의 ‘시크릿 에이전트’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헬로비너스(HELLOVENUS) / 판타지오
헬로비너스(HELLOVENUS) / 판타지오

 
스틸을 통해 먼저 공개됐던 배우 서강준과 아스트로 차은우의 등장도 눈길을 끈다. 서강준은 의문의 젠틀남으로 분해 멤버 나라와 묘한 교류를 보여주고 있으며, 기차 검표원으로 변신한 차은우는 그러한 두 사람을 발견 한 뒤 카메라를 향해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헬로비너스 멤버들과 서강준, 차은우가 어떤 스토리로 얽혀 있는지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번 헬로비너스의 신곡 ‘미스터리어스’는 신비롭고 호기심이 많은 여성의 모습을 ‘비밀 요원’ 컨셉으로 담아낸 곡이다. 이번 타이틀곡을 통해 밝고 경쾌한 헬로비너스만의 매력과 감성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오는 10일 네이버 V앱을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컴백 카운트다운 방송을 진행한다. 이어 11일 0시에는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Mystery of VENUS)’와 점차 베일을 벗고 있는 컴백 타이틀곡 ‘미스터리어스’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