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의' 이민호(Lee Min Ho), 아트액션과 눈빛 연기로 '명장면 메이커' 등극 [KSTA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여정 기자) SBS 월화드라마 ‘신의’(극본 송지나, 연출 김종학, 신용휘, 제작 신의문화산업전문회사)에서 이민호가 화려한 아트액션과 3D를 방불케 하는 입체적인 눈빛연기 등을 통해 명장면의 향연을 펼쳐내고 있다.
 
▲ 사진=이민호(Lee Min Ho), 신의문화산업전문회사

특히 지난 15회 방송에서 은수(김희선 분)에게 독을 사용한 덕흥군(박윤재 분)에게 분노를 폭발시켰던 장면은 감정을 주체하지 못해 살기가 가득한 핏발서린 눈동자에는 눈물까지 어려있어 무너질 듯한 순간의 심정을 탁월하게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16회에서는 병력을 잃은 궁을 갑작스레 침공한 기철(유오성 분)로 인해 아비규환이 된 상황속에서 압도적인 머릿수의 금군들로 위기일발의 노국(박세영 분)앞에 나타난 최영이 벽을 타고 적들을 베어내리는 화려한 검술을 펼치며 짜릿함을 선사하는 ‘아트 액션’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관계자는 "실제 촬영현장에서 이민호는 상대적으로 긴장감을 살리기 힘든 장검을 휘두르는데 있어 스텝들과 상대역들의 호흡이 중요한 어려운 장면이었음에도 선뜻 스스로 시도하겠다나서 와이어 액션에 버금가는 모션은 물론, 찰나에 보여지는 무사로서의 결연한 표정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명장면을 연출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고 전했다.
 
SBS 월화드라마 ‘신의’ 17회는 오는 8일(월)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