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 마이 금비’ 오지호-박진희-오윤아-이지훈, 허정은이 변화시킨 어른들의 재발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오 마이 금비’ 허정은이 어른들의 재발견을 이끌어냈다.
 
오는 11일 밤, 최종회가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극본 전호성, 연출 김영조, 제작 오마이금비문전사, 로고스필름)에서 유금비(허정은)의 맑고 순수한 에너지에 아픔을 치유, 미소를 되찾게 된 어른들. 전에 없던 매력을 발휘하고 있는 이들이 끝까지 색다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오 마이 금비’ 오지호-허정은 / 오마이금비문전사, 로고스필름
‘오 마이 금비’ 오지호-허정은 / 오마이금비문전사, 로고스필름
 
먼저, 실제로 딸을 키우는 아빠만이 느낄 수 있는 경험과 감정을 극에 녹이며 절절한 부성애로 안방극장을 울린 금비 아빠 모휘철 역의 오지호는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보였다. 여기에 믿음을 주는 배우 박진희 역시 상처에 갇혀 살던 고강희 역으로 분해 피보다 진한 모성애로 감동을 선사했고, 금비의 병으로 멘탈이 약해지는 휘철을 단단히 붙잡으며 극의 중심을 지켰다.
 
금비를 통해 웃음과 희망을 되찾은 어른들과 이를 찰떡같이 연기한 배우들의 재발견으로 종영의 아쉬움을 더하고 있는 ‘오 마이 금비’. 오는 11일 밤 10시 KBS 2TV 최종회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