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푸른 바다의 전설’ 나영희, 안방극장 울음바다 만든 ‘섬세한 감정 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푸른 바다의 전설’ 나영희가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을 울렸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연출 진혁, 극본 박지은)’ 15회에서는 일부러 진주(문소리 분) 집에 찾아온 서희(황신혜 분)에게 당당하게 맞서는 유란(나영희 분)의 모습과 아들 준재(이민호 분)와 재회를 앞두고 먹먹해하는 유란의 상반된 모습이 그려졌다.

​유란은 서희가 자신의 집에서 가사도우미로 일해 줄 것을 제안하자 “너희 집 가서 음식 해도 돼? 안방은 안돼도 주방은 내 줄 거야?”라고 예상치 못한 반격을 시작했다. 이어 "내가 없는 사람처럼 지낸 건 우리 준재한테 피해가 갈 거 같아서였어. 이제 난 뵈는 게 없어"라고 말하며 진주에게 자신이 진짜 조강지처임을 밝혀 서희를 당황케 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 나영희 / SBS ​‘푸른 바다의 전설’ 화면 캡처
​‘푸른 바다의 전설’ 나영희 / SBS ​‘푸른 바다의 전설’ 화면 캡처

​또한 방송 말미, 청이(전지현 분)의 생일 파티에 초대받고 음식을 만들어 집으로 향하던 유란과 그녀를 마중 나온 청이가 우연히 횡단보도에서 준재와 마주하게 되고, 준재를 본 유란은 청이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하며 준재가 아들임을 직감했다. 이에 청이는 모자의 추억이 서린 헤라클레스 등대를 언급하고 유란은 눈 앞에 서 있는 준재가 자신이 애타게 찾던 아들임을 확신, 하염없이 바라보며 눈물만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나영희는 상반된 모습으로 클래스가 다른 연기를 선보여 극의 재미를 더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그녀 특유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목소리 톤과 표정 연기로 극 중 서희의 악행에 대한 시청자들의 답답함에 사이다 같은 통쾌함을 선사하는가 하면, 시간의 흐름에 따라 조금씩 변화하는 섬세한 감정 연기를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온 아들을 눈앞에 둔 엄마의 심정을 고스란히 보여줌으로써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먹먹하게 만들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기 때문.

​종영까지 5회만을 남겨 두고 있는 가운데, 주인공 못지 않은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나영희의 활약이 앞으로 극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