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작’, 황정민-이성민-조진웅-주지훈 캐스팅 확정…‘화려한 라인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윤종빈 감독의 신작 ‘공작’이 황정민, 이성민, 조진웅과 주지훈으로 주요 배역 캐스팅을 확정하고 2017년 1월 25일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공작’은 1990년대 중반, 최초로 북한의 핵개발 실체를 파악하기 위해 북측으로 잠입한 남의 첩보원과 그를 둘러싼 남북 권력층 간의 첩보전을 그리는 영화다.
 
‘범죄와의 전쟁’ ‘군도:민란의 시대’로 격동의 시대 속에서 치열하게 부딪히면서 살아갔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실감나게 그렸던 윤종빈 감독이, 남북 간의 첩보전을 리얼하게 그리는 영화 ‘공작’으로 돌아온다. 황정민이 1990년대 중반, 최초로 북한의 핵개발 실체를 파악하기 위해 북측으로 잠입한 스파이 역으로 윤종빈 감독 영화에 첫 출연한다. 
 
황정민-이성민-조진웅-주지훈 / 샘컴퍼니, 호두앤유 ENT, 사람 ENT, 키이스트
황정민-이성민-조진웅-주지훈 / 샘컴퍼니, 호두앤유 ENT, 사람 ENT, 키이스트
 
‘신세계’ ‘남자가 사랑할 때’ ‘국제시장’ ‘베테랑’ ‘히말라야’ ‘검사외전’ ‘곡성’ ‘아수라’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믿고 보는 배우의 대명사인 황정민이 정체를 감춘 채 암약하는 스파이 역이라는 점에서, 또 한번의 강렬한 변신이 궁금해진다. 그가 접근하는 북의 권력층 핵심인사로 이성민이 출연해 황정민과 함께, 공존이 불가능했던 90년대 중반의 남북 상황 속에서, 의도를 감춘 채로 탐색하고 다가갔던 남과 북의 카운터 파트로 만나 묵직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대북 공작전을 기획하는 총책이자 스파이의 실체를 아는 유일한 인물로 조진웅이 출연하고, 의심을 거두지 않는 북의 보위부 과장으로 주지훈이 출연해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첩보전에 긴장감을 더할 전망이다.
 
황정민, 이성민, 조진웅, 주지훈.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선 굵은 남자 배우들의 공존과 대결로 기대를 모으는 ‘공작’은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냉전이 지속 중인 남과 북 사이 실제로 펼쳐지는 첩보전의 이면을 생생하게 그리며, 첩보극의 진면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7년 1월 25일 크랭크인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