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말하는대로’, 자체 최고 시청률 갱신… ‘3.97% 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말로 하는 버스킹 "말하는대로"가 방송 15회만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4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말하는대로" 15회가 3.97%(닐슨 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5.3%까지 치솟았다. "말하는대로"의 기존 최고 시청률은 11회가 기록한 3.2%이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김윤아, 방송인 샘 오취리, 성남시장 이재명이 2017년 새해 첫 버스킹 공연을 위해 홍대 카페에서 모였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첫 번째로 버스킹을 시작했다. 시청에 찾아온 초등학생들과의 일화를 털어놓으며 ‘민주주의’와 ‘평등’에 대해 시민들과의 눈높이를 맞춘 버스킹을 펼쳐 박수갈채를 받았다.
 
‘말하는대로’ 출연진 / JTBC ‘말하는대로’
‘말하는대로’ 출연진 / JTBC ‘말하는대로’
 
두 번째 버스커로는 샘 오취리가 나섰다. 샘 오취리는 “가나에서 2009년도에 한국에 와서 아예 몰랐던 한국말을 배우며 가장 좋아했던 단어가 ‘우리(WE)’였다”며 버스킹을 시작했다. 이어 “하지만 ‘우리(WE)’라는 단어에 저와 같은 피부를 가진 사람도 포함되어 있을까 생각해봤다”며 한국에서 차별받으며 겪었던 충격적인 경험들을 고백해 놀라게 했다.
 
가수 김윤아는 마지막 버스커로 나섰다. 그녀는 시민들을 향해 “여러분이 가장 마지막으로 행복하다고 느낀 게 언제인가요?”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어 “우리의 행복은 크고 거창한 일에만 있을까”란 말을 덧붙이며, “소소한 행복과 성공”에 대한 공감 버스킹, 일명 ‘소행성’을 시작했다.
 
세 버스커는 각기 다른 주제로 시민들과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누며, 재미와 감동을 이끌어냈다.
 
각계각층 출연자의 "말"맛나는 버스킹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JTBC "말하는대로"는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