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허각, 생일 기념 ‘각별한 신년회’ 개최…‘팬들과 소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가수 허각이 생일을 기념하며 팬들과 함께 ‘공연형 팬미팅’으로 소통한다.
 
허각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이하 플랜에이)는 최근 허각 공식 팬카페, 페이스북 등을 통해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허각의 팬클럽명 ‘각별인’에서 착안해 ‘허각과 함께하는 각별한 신년회’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허각의 생일 기념 팬미팅은 7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스테이라운지에서 열린다. 
 
허각 ‘각별한 신년회’ / 플랜에이 ENT
허각 ‘각별한 신년회’ / 플랜에이 ENT
 
이에 대해 플랜에이측은 “1월 5일 허각의 생일을 맞아 7일 허각과 팬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팬미팅을 마련했다. 공식 메일을 통해 신청한 팬들을 초청하는 이번 행사는 공연형 팬미팅 형식으로 진행된다”면서 “오랜만에 허각과 팬들이 만나 허각의 생일을 축하하고 서로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팬미팅에서는 가슴을 울리는 허각의 라이브 무대와 함께 허각 특유의 익살스럽고 재치 넘치는 입담도 더해지면서 2017년 새해와 생일을 맞이한 허각과 팬들이 즐거운 시간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ag
#허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